넥슨, 피파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 13일까지 진행
사전등록 참여 안드로이드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캠페인, 이적시장, 시뮬레이션, 스쿼드 성장 등 체험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3일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한다.
넥슨은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11일간 FIFA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FIFA 모바일은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CBT에서는 일반모드, 공격모드, 클랜 리그전과 같은 멀티플레이는 물론 캠페인, 이적시장, 시뮬레이션, 스쿼드 성장 등 FIFA 모바일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두루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CBT 참가자 중 설문조사에 임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1명),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1만~10만 원) 등을 선물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