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린 글로벌 서비스 1주년 맞이 보상, 아이템 제공
유리에, 린 웨딩 스킨, 실라 한복 스킨 등 린 정보 공개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레드 다이아, 럭키 박스 등 1주년 기념 보상을 지급하며 15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거나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가 365명을 돌파하면 전체 유저에게 모험의 날개, 골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19일부터는 스페셜 상점에서 코스튬 선택권, 고대 영웅 선택권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주년 스페셜 상점 주화를 접속 보상으로 지급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트로피를 모아 1주년 선물판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대 장비 및 강화 재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카페를 통해 지난 1년간 누적된 인게임 데이터와 유저 이용 기록을 담은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영웅 소환 시도 누적 횟수는 9168만회 이상, 총 누적 사용 코인은 2조 9400억 골드 이상으로 집계됐으며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코스튬은 유리에와 린의 웨딩 스킨, 실라의 추석맞이 한복 스킨, 레이나와 헤이스의 바캉스 스킨 순으로 나타났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