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캐딜락코리아와 함께 3월 중 신차를 출시하는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차량 캐딜락은 높은 퍼포먼스를 위해 고급휘발유 주유가 권장된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달 고급휘발유 브랜드 KAZEN(카젠)을 리뉴얼 출시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 구매 고객들을 KAZEN 고객으로 신규 유치할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위해 수입차 회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현재 150개인 고급휘발유 취급점을 연말까지 300개로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이달 15일까지 신차 Escalade, XT5, CT6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캐딜락 로고 스티커와 항균도마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캐딜락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