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분기마다 추천하는 공모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진 대표상품 랩어카운트(중립형)’는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에서 매 분기마다 선정한 10개 내외의 추천펀드에 동일한 비중으로 투자해 운용되는 펀드운용형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유진투자증권의 상품 추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자산 배분 전략에 따른 포트폴리오 구성과 시장 상황에 맞춘 상품 선정, 분기별 리밸런싱을 통해 낮은 변동성과 안정적 수익 모두 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융상품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추천 펀드 선정에 전사적인 역량을 결집해 왔다. 자산 및 지역별 시장상황 분석과 시나리오별 투자전략에 따라 유망 자산군을 선정하고 있으며, 정례적으로 상품 전략 포럼을 개최해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와 자산운용사, 투자자문사의 현장 의견도 적극 반영하고 있다.
김규환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고객들의 투자자산 선택과 리밸런싱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동시에 낮은 변동성과 안정적인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전했다.
상품의 최소가입금액은 500만원이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계약 기간 중 추가입금이나 중도해지, 계약 만기 시 연장이 가능하다. 단, 중도해지 시 편입자산(펀드)별 환매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만족센터로 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