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캐시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이고 건당 3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월 1회 5000원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업종과 관련한 혜택이 담긴 ‘패밀리팩’, ‘사업자팩’,‘직장인팩’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업자팩은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현대오일뱅크·에쓰오일)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 △문구·사무용기기 △우체국(우편요금) △호텔·숙박 △항공사 △면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직장인팩은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편의점(CU·GS25)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에쓰오일·현대오일뱅크) △커피 △스포츠 △호텔·숙박 △항공사 △면세점 이용 시 각각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인 경우 할인 한도는 2배로 늘어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이 할인된다.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가전렌탈(청호나이스·웅진코웨이) 등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 시에도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3000원(월 1회) △음원사이트(멜론·지니), 가전렌탈(청호나이스·웅진코웨이) 등 정기결제 서비스 1000원(월 1회)이 각각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원 △국내와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 월드 3만1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 3만2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등 매월 정기적으로 지출하는 생활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납부하면서 할인 혜택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동납부 실적과 할인 혜택을 연결하는 방식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기반으로 자동납부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