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nc PC방 대축제’는 엔씨패밀리존 PC방에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plaync PC방 대축제’를 기념해 각 게임별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니지’는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만 입장 가능한 ‘버림받은 자들의 땅’ 필드를 운영한다. PC방에서 80시간 이상 리니지를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퓨어 엘릭서(EXP)’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영웅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아이온’은 신규 PC방 전설 변신을 공개한다. PC방 전설 변신은 PC방 이용 시 얻을 수 있는 재화인 ‘PC방 결정’으로 게임 내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C방 기회의 인던 추가 및 PC방 상점 개편도 진행된다.
‘블소’는 ‘새해엔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2020 경자년 설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주화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신규 설 의상세트’, ‘사성 보석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영웅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