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오는 25일부터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리니지2M’이 오는 25일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에 돌입한다. 게임 플레이는 오는 27일 자정부터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20일 신작 모바일 MMORP ‘리니지2M’의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공개했다.
이어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신규 BI는 2(II)를 강조한 디자인이다.
원작 ‘리니지2’의 역사를 계승해 ‘리니지2M’으로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BI 모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24일 기점으로 종료한다. 사전 예약 수는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출시 후 아이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지난 14일에 종료됐다. 또한 서버 120개 모두 마감됐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