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핏 엑스를 비롯해 애플의 에어팟 프로, 에어팟 2세대(무선충전 케이스 모델) 등 세계무선충전협회(WPC)의 표준 QI 규격을 채택한 블루투스 이어폰의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을 위한 전용 무선충전기가 출시되지 않아 기존 스마트폰용 무선충전기를 사용해왔는데 이 경우 충전위치 조절 및 과출력 등의 문제점이 있었다.
스카이필 W1 은 스카이 핏 엑스를 비롯해 에어팟 프로 등의 사이즈에 맞추어 별도로 무선충전 위치를 맞출 필요가 없다. 최적화 된 5V-1A의 출력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 블루투스 이어폰을 원활하게 충전하며 배터리 수명을 보호한다.
스카이 필 W1의 공식 가격은 1만99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1월 한 달 동안 25% 할인된 1만4900원에 판매된다. 쿠팡을 비롯해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1300k, 29cm, 텐바이텐, 롯데홈쇼핑, 네이버 스토어팜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무료 배송으로구매할 수 있다.
박종일 착한텔레콤 대표는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이를 위한 전용 무선충전기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해 스카이를 앞세워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먼저 내놓는 ‘패스트(Fast)’ 전략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