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모닫기구현모기사 모아보기 KT CEO 내정자 겸 커스터머&미디어 부문장은 KT 그룹 신년 결의식에 참석하며 첫 공식 행보를 보였다.
이번 행사는 황창규 회장과 구현모 신임 CEO 내정자, 이동면 미래플랫폼사업부문장 사장, 이문환 BC카드 사장, 이대산 KT 에스테이트 사장 등 주요 임원과 함께 김해관 KT노조위원장을 비롯한 KT 그룹 임직원이 함께했다.
황창규 회장은 “5G 기반의 AI 전문기업으로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해 어디서나 AI를 누리는 세상을 주도해야 한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혁신기업, 고객에게 사랑받는 국민기업, 미래가 기대되는 글로벌 1등 KT 그룹을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세계 최초 5G 상용화와 IPTV 800만 가입자 돌파, 기가지니 200만 돌파 등 2019년 성과를 격려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2020년 글로벌 1등 KT로 다시 한번 도약하기 위해 내부 의지를 결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KT 그룹 임직원들은 2020년에도 전 임직원의 역량과 열정으로 모아 고객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결의식 행사는 KT 그룹 사내방송인 KBN을 통해 KT 및 그룹사 6만 명 임직원들에게 생중계됐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KT, 권한 방대 오점 남긴 회장체제 대신 이사회 함께 뛰는 사장 CEO 체제로
- KT 차기 CEO 후보에 구현모 KT 사장 확정…회장직 없애고 대표이사 사장 체제로
- KT 차기 회장 후보자 오늘(27일) 결정될 가능성 커…이사회서 확정
- KT, 2020 맞이 ‘헬로 2020 두두생’ 이벤트 개최…“LG스타일러부터 다이슨청소기까지”
- KT, 기업전용 5G망에 핵심기술 ‘CUPS 기술’ 적용
- KT, 100종의 게임 무제한 이용 ‘구독형 서비스’ 5G 스트리밍 게임 출시
- KT, 12월 통신 상장기업 지수-5G 서비스 브랜드평판 1위 차지
- KT, 한국-스웨덴 수교 60주년 행사서 5G 혁신기술 소개…“AI에 많은 관심 보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