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KT가 2019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2020년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를 기원하며 한달 간 초대박 이벤트를 개최한다. 애플과 갤럭시 기기를 정가의 20.2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T는 27일 온라인 공식 쇼핑몰 KT샵에서 ‘헬로 2020 두두생(두고두고 생각날)’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우선 27일부터 한달 간 KT샵에서 기가인터넷 또는 TV 반값초이스, 슈퍼VR 등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1020명에게 LG스타일러와 다이슨청소기,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7일동안 인기절정의 아이템을 정가의 20.2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적의 7일 프라이스 어택’을 진행한다. 같은 그림을 찾아 맞추는 ‘두두생 플래시 게임’을 즐기고 2020점을 얻으면 매일 달라지는 핫아이템 구매에 응모할 수 있다.
△맥북프로, 아이폰11, 에어팟프로 등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애플데이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데이 △영화 티켓 2매, 스타벅스 2인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커플데이 △롤링 25주년 공연 티켓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콘서트데이가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은 “올해 KT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2020년 새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는 뜻에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두고두고 생각날 역대급 혜택들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