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는 25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과 파티 준비 용품, 500여개 선물용 인기 상품을 최대 81%까지 할인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담당 MD가 직접 검수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며, 1개만 사도 무료 배송으로 혜택을 전한다.
티몬은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슈퍼픽'을 도입해 매일 4개의 특별한 상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11일에는 △자녀들을 위한 중장비 장난감세트를 1만5900원에 △부모님 선물로 한일 구들장 전기장판(대형)을 4만8900원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꼬마트리 세트(34cm)를 3900원에 △홈파티 용품으로 국내산 티본스테이크(350g, 불고기 150g증정)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날짜별 깜짝 혜택도 있다. 11일의 경우 크리스마스 기획전 내 상품들을 구매하기만 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티몬의 멤버십 '슈퍼세이브'에 가입돼 있으면 2%를 추가로 적립받아 최대 12%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연말 최대의 쇼핑시즌인 12월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대 10만원의 티몬블랙쿠폰을 통해 할인 구매가 가능한 만큼 티몬에서 기분 좋은 연말 쇼핑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12일 하루동안 '1212타임매장'에서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