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초어택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9시, 매일 한 개의 딜을 엄선해 초특가에 선보이는 티몬만의 새로운 시도다. 100초라는 짧은 시간 판매하는 특별 매장인 만큼 고객들이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인지도가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최저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적립금은 티몬의 다양한 특가매장에서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100초어택 매장에서도 2%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티몬은 국내 최초로 타임커머스를 시작하며 타임어택, 10분어택, 디지털타임 등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열리는 업계 최초 분 단위 타임매장인 10분어택에서 제철 자두를 총 10만500개를 판매하며 이커머스 사상 최단기간 최다 판매로 한국기록원의 공식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제는 분 단위를 뛰어 넘어 초 단위 매장까지 새롭게 시작하며 고객이 티몬에 찾아오는 매 순간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00초라는 한정된 시간을 통해 지금까지 여느 쇼핑채널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강력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동시에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