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가 ‘2019 kobaco 국민 혁신아이디어 및 혁신서비스 활용 수기 공모전’을 통해 총 13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2일 개최된 공모전 시상식에서 유기종 씨가 제출한 수기 '사막에도 물고기가 잡힌다' 편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김기만(왼쪽에서 5번째) 코바코 사장이 국민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코바코 사막에도 물고기가 잡힌다 수기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중소기업 광고 마케팅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 사례를 담고 있다.
국민 혁신 아이디어 부문 우수상에는 김현진, 박두현 씨, 장려상은 곽형진, 이근홍 씨, 국민 혁신 활용 서비스 수기 부문 우수상은 김영신씨, 오솔길 씨, 장려상은 김연희 씨, 안성진 씨가 각각 수상했다.
코바코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참신한 혁신 아이디어와 혁신 서비스 활용 경험을 반영하여 경영혁신, 사회적 창출로 정부 혁신에 부응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