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지난 28일 ‘2019 제9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Newsroom △Technology △B tv Culture △Social Life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주제별로 다양한 외부 필진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1인 가구의 증가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혼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법을 에디터가 직접 체험한 영상과 이미지로 소개하는 기획 콘텐츠 ‘혼놀 보고서’가 가장 높은 호응을 얻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2011년 개설해 29일 현재 총 3472건의 게시물을 발행했으며, 일 평균 1500명 이상이 방문해 누적 방문자 수 약 1320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블로그를 통해 회사 소식 전달은 물론 이벤트 뒷얘기 등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고객에게 다가간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2008년과 2014년에도 각각 ‘웹어워드코리아 2008’ 금융통신부문 대상과 ‘제4회 대한민국 SNS 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