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행복나눔봉사활동에 앞서 후원물품 전달 후 왼쪽부터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김두찬 부산 용호동사회복지관 사무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14일 KRX임직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건강식 배식 행복나눔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이번 배식봉사활동을 통해 부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환절기 건강식으로 방삼계탕, 과일, 떡 등 보양식 200인분을 준비해 임직원이 직접 대접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복지관 어르신이 이용하는 경로식당의 노후된 의자 등 기자재를 교체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물품을 지원했다.
거래소는 매년 정기적으로 부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임직원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 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동절기 김치 및 연탄 지원, 아동센터 리모델링, 놀이터 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지원 닫기 정지원 기사 모아보기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어르신들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복지사업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