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019년 KRX국민행복 연탄나누기 전달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허기복 연탄은행전국협의회 회장,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14일 한국거래소 부산 본사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의 희망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2019년 KRX국민행복 연탄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올해로 10년째 이어온 국민행복 연탄나누기 지원을 통해 총 8만장의 연탄을 도움이 필요한 부산·서울의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에너지 취약계층 약 400세대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거래소는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연탄나누기와 함께 김치 2만7000㎏를 전국 복지시설 및 장애인, 노인 등 취약계층세대에 지원하기도 했다.
정지원 닫기 정지원 기사 모아보기 이사장은 "추운 겨울 난방비가 부족하여 추위에 떨고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