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인경 기자] 11월 첫 날인 오늘 '서브웨이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해당 이벤트는 오후 5시 이전까지 접수된 주문 건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15cm 샌드위치 구매만을 대상으로 해당되며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서브웨이는 직접 빵 부터 야채, 굽기, 토핑, 소스까지 소비자가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처음 방문한 고객들은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서브웨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조합을 안내했다.
서브웨이의 '클럽 샌드위치'는 올리브, 피클, 할라피뇨를 빼고 채소의 싱싱한 맛을 하나하나 느끼도록 제안했다. 또 올리브오일과 후추를 더하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150kcal의 가벼운 '로스트치킨 샌드위치'는 샐러드로 즐겨도 좋다. 랜치드레싱을 추가하면 고소한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인기 메뉴 '스테이크 앤 치즈 샌드위치'는 더블치즈, 스윗어니언, 마요네즈 소스 추가를 권했다. 특히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기고 싶다면 후추를 추가하면 좋다.
서인경 기자 inkyung@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