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모델이 에어드레서 대용량 출시 기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바람과 필터의 강력한 의류 청정 기술에 용량과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한 ‘에어드레서’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30일까지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의류관리기를 반납하고, 국내 유일 의류전용 미세먼지 필터과 냄새분해 필터가 탑재된 의류청정기인 에어드레서를 구매하면 2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용량의 의류청정가전 라인업인 에어드레서 대용량, 버블워시 세탁기 23kg, 건조기 그랑데 16kg를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에어드레서 대용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아로마시트 1년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소음 진동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서 “특히, 에어드레서 대용량은 긴 옷까지 구김 걱정 없는 긴 옷 케어존이 있어, 옷을 좋아하는 까다로운 고객이라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