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의 스테디셀러 시리즈 인스탁스 미니9은 톡톡 튀는 컬러인 클리어 핑크 색상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지난 5월에 선보인 클리어 옐로우와 그레이프 색상에 이어 상큼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셀피 미러로 보다 쉽고 완벽한 셀프 카메라 촬영이 가능한 인스탁스 미니9은 Hi-Key 모드로 사진을 화사하게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내장되어있는 접사렌즈로 가까운 피사체도 더욱 선명하게 남길 수 있다.
레트로풍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아날로그 감성 소유자를 공략하는 인스탁스 미니90 네오 클래식은 레드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죽 질감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에 감각적인 레드 컬러가 더해져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인스탁스 미니90은 다양한 모드로 감성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벌브 모드로 설정하면 셔터가 최대 10초까지 개방되어 야경 혹은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중 노출 모드는 1장에 2장의 이미지가 겹쳐지며 나만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감성이 담긴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개성이 다양해지면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인스탁스 미니 라인 중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에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시킨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