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은 '2019 추석' 기획전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로켓와우클럽 만을 위해 추가 할인가를 선보인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이밖에도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해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어 바쁜 추석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