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카카오게임즈가 22일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2일 2019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달빛조각사’는 국내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를 최초로 활용해 연내 출시를 목표로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 속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마치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달빛조각사’는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면서 원작 소설 독자층과 국내 MMORPG 유저들로부터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 ‘아키에이지’를 이을 대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새롭게 오픈한
티저 페이지 를 통해 사전 예약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은 오는 8월 28일부터 돌입하며,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이용자 층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달빛조각사’의 게임 OST도 공개했다. 테마곡 ‘빌리지’는 가수 ‘두번째 달’이 작곡한 곡으로 '달빛조각사' 세계관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새로운 모험의 세계를 선보일 신작 ‘달빛조각사’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