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맬론 디저트 등장
식음료업계에서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멜론을 사용한 메뉴들이 큰 주목을 얻고 있는 추세다.
설빙은 100% 국내산 멜론과 다양한 토핑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여름 한정 메뉴 ‘메론설빙’ 3종을 선보였다. 메론설빙 3종은 꽉 찬 단팥과 쫀득한 찹쌀떡, 크런치 시리얼의 3단 콤보를 자랑하는 ‘리얼통통메론설빙’, 달콤상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어우러진 ‘딸기치즈메론설빙’,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가득 들어있는 ‘요거통통메론설빙’으로 구성됐다.
공차는 폭염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신메뉴로 ‘멜론 그린 밀크티’를 출시했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최신 트렌드를 접목시켜 선보이는 동시에 티 베리에이션이라는 공차만의 강점을 살려 만들어졌다. 달콤한 멜론에 산뜻한 그린티를 곁들여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밀크티 메뉴로, 취향에 따라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코코넛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 토핑을 추가하면 배가된 달콤함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은 누구나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양의 멜론을 컷팅해 소포장함으로써, 1인 가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철 국내산 멜론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달콤커피는 바캉스 스페셜 메뉴인 ‘코코스윗(coco sweet) 스무디 2종’과 ‘서퍼 핫도그’를 출시했다. 달콤커피의 이번 여름 바캉스 스페셜 메뉴 3종은 코코스야자(coconut palm)과 바캉스(vacance)를 결합한 ‘코캉스(cocance)’를 콘셉트로 코코스야자처럼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립백(Trip-Ba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8천원 이상 구입할 경우 ‘트립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트립백’은 캐리어의 손잡이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가방으로, 던킨도너츠를 상징하는 오렌지 색을 활용해 만들었다. 가방과 함께 여행용 다용도 파우치와 러기지 택(Luggage Tag) 등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 바캉스 뷰티 제품 출시
뷰티업계에서는 바캉스 막바지를 맞아 필수템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제니하우스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피부와 유사한 최적의 PH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약산성 클렌저로 다마스크 장미와 에버라스팅 꽃 추출물, USDA 인증 허브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진정, 보습, 유연, 보호 효과에 도움을 준다. 자극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릴리 매그놀리아 마스크’와 ‘로즈 마스크’, ‘라벤더 마스크’, ‘베르가못 마스크’까지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각각 다른 기능의 4종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했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에어호일시트(Air Foil Sheet™)공법으로 탄생한 3중 구조 호일시트가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단시간에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환경적인 유해 요인에 노출된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오일보다 농밀하고 쫀득한 제형과 실크 같은 감촉이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 젤 & UV 디펜스 선크림’은 피부 고민이나 상황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전 라인의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하고, 브델리아와 선백리향의 복합 성분이 함유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여름 자외선에 자극 받고 바캉스 후 거칠어지고 손상된 머릿결에 윤기를 가득 더해줄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모이스처 리페어 컨디셔너’ 대용량 1L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이스처 리페어 라인의 대용량 제품은 기존 용량 250ml/500ml 제품 인기에 힘입어 살롱에서만 쓰던 전문가용 1L 대용량이 소비자판매용으로 한정 출시됐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소중한 내 피부 지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Summer Refresh’ 행사를 전개 한다. 오는 15일까지 8일간 롭스 전점과 어플리케이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Summer Refresh’ 행사는 독일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발레아(Balea)’를 포함한 여름철 필수 피부 케어 아이템들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 인터파크 ‘아트바캉스’ 진행
인터파크는 휴가 성수기를 맞아 도심에서 호캉스와 전시회 관람 등으로 가볍게 리프레시를 할 수 있는 ‘아트바캉스’ 콘셉트의 <인터파크 큐레이티드 #02>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편집전을 통해 인기 전시 티켓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도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숙박과 인기 도서들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무더위와 인파를 피해 뒤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여름 패키지를 제공한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여름 한정 패키지는 다음 달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2인 패키지 ‘Swim in Cool! 19만1000원, 3인 패키지 ‘Wonder POOL!’은 26만8500원, 4인 패키지 ‘Saturday Night Together’는 42만4000원이다.
인터파크투어가 한여름을 맞아 자녀 동반으로 물놀이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을 추천하는 ‘물 만난 아이랑 엄빠는 여행 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태교여행 및 24개월 미만 자녀 동반’, 아직 어린 ‘3~7세’, 초등 자녀를 위한 ‘8~13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는 ‘클럽메드’ 등으로 나누어 각 연령대에 맞는 상품을 제안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