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FIFA 온라인 4’의 고등학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이 오는 17일 오후 2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6일 올해 상반기 ‘고등피파’ 리그에 출전했던 전국 11개 고등학교팀이 ‘고등피파 올스타전’에서 모여 대결을 펼친다고 전했다.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각 학교마다 3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대전복수고 ▲부산성도고 ▲의정부고 ▲대전대신고 ▲동탄중앙고 등 5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팀 두치와뿌꾸’와 ▲구리인창고 ▲강릉중앙고 ▲부산남산고 ▲평택라온고 ▲강릉명륜고 ▲포항세화고 등 6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팀 원창연’으로 나뉘어 팀대결로 진행된다.
넥슨은 우승을 차지한 팀의 이름으로 유소년 축구기금에 300만 원을 기증할 예정이다.
또한 득점왕을 차지한 선수에게는 부상으로 ‘커브드 모니터’를 제공하고, MVP학교에는 ‘이강인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3벌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우승팀을 맞히면 ‘[MC ICON 포함] OVR 90+ 선수팩’과 ‘행운의 BP카드(300만~1,500만 BP)’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생중계 쿠폰 이벤트를 통해서 ‘[MC ICON 포함] OVR 85+ 선수팩’과 ‘행운의 BP카드(200만~1,000만 BP)’ 등을 쿠폰번호를 입력한 모두에게 지급된다.
티켓을 구매해 현장에 방문하면 ‘8월 TC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이강인 친필 싸인 유니폼’과 ‘XBOX ONE 패드’,‘FIFA 온라인 4 장패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티켓은 8월 8일 낮 1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 내 고등피파 페이지와 ‘아프리카TV FIFA 온라인 4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강인 선수는 지난 6월부터 손흥민 선수에 이어 ‘FIFA 온라인 4’ 두 번째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2021년까지 활동하게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