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초복을 맞아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치킨 4종을 5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무더위가 절정에 이른다는 복날에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니스톱의 치킨을 즐기고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 대상 치킨은 미니스톱 대표 치킨 4종으로 양파와 마늘을 가미해 깊은 풍미를 내는 ‘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 깔끔한 뒷맛의 ‘스리라차 넓적다리’, 기본에 충실한 프라이드 치킨 ‘점보 닭다리’,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이 조화된 ‘매콤점보넓적다리’이다. 구매 시 5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팀 조민수MD는 “초복을 앞두고 3일간 고객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치킨행사를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날을 미니스톱 치킨과 함께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