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네네치킨은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게임 예능 프로그램 ‘같이 할래? GG’ 의정부고등학교 편에서 치킨 협찬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같이할래? GG’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가수 데프콘, 신동, 개그맨 이용진, 아이오아이 김소혜, NCT 재민 등으로 구성된 연예인 게임단이 전국 각지 고교생들과 게임 대결을 펼치며 멤버들이 이기면 학교 배지를 얻고, 패배하면 학생들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찬은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 모교인 의정부고등학교에서 펼쳐진 ‘같이 할래? GG’ 6회 방영분에서 게임에 승리한 의정부고등학교 전교생에게 치킨 총 1200인분을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네네치킨은 방송 촬영이 있던 지난달 22일 경기도 의정부고등학교에 시식차를 이끌고 방문해 네네치킨 임직원 및 지사장이 직접 전교생을 대상으로 네네치킨 신메뉴인 매콤치즈스노윙과 치즈스노윙, 양념치킨 등 순살 콜팝 약 1200인분을 모두 전달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님과 현광식 대표님의 모교인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치킨을 좋아하는 10대 고객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신메뉴도 홍보하고 네네치킨을 알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