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신규 캐릭터 2종 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을 추가했다. 주인공 ‘린’은 지원형 캐릭터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슈키링’은 ‘모래 회오리’, ‘모래먼지’ 등 스킬로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힌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봄비 선물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4월 5일까지 ‘Lyn Best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시판’에 게임 공략을 게재하는 참여 인원이 30, 50, 100명을 달성할 때 마다 참가자 전원에게 ‘모험의 날개’, ‘레드 다이아’ 등을 제공, ‘BEST 공략’에 선정된 10명 유저에게는 ‘레드 다이아 400개’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지난 3월 14일 글로벌 전역(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를 시작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일러스트와 동화같은 스토리, 다이내믹한 전투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게임 순위 최정상권에 올랐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