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3-29 17:37

(최종수정 2019-03-29 17:4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케릭터 추가 등 첫번째 업데이트를 했다. (자료=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케릭터 추가 등 첫번째 업데이트를 했다. (자료=넥슨)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넥슨이 서비스하고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신규 케릭터 추가, 레이드 보스 난이도 변경 등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알렸다.

먼저, 신규 캐릭터 2종 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을 추가했다. 주인공 ‘린’은 지원형 캐릭터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슈키링’은 ‘모래 회오리’, ‘모래먼지’ 등 스킬로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세 번째 레이드 보스 ‘칸헬’을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별로 업데이트 하고,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을 광역 범위로 공격이 가능한 오드아이 메이드 ‘카프리카’로 변경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봄비 선물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4월 5일까지 ‘Lyn Best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시판’에 게임 공략을 게재하는 참여 인원이 30, 50, 100명을 달성할 때 마다 참가자 전원에게 ‘모험의 날개’, ‘레드 다이아’ 등을 제공, ‘BEST 공략’에 선정된 10명 유저에게는 ‘레드 다이아 400개’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지난 3월 14일 글로벌 전역(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를 시작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일러스트와 동화같은 스토리, 다이내믹한 전투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게임 순위 최정상권에 올랐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주석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