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 안심 IoT와 내 맘대로 IoT 요금제 가입 고객은 쿠쿠 IoT 공기청정기를 정상가 56만9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19만8000원(VAT 포함)에 구입 가능하다.
고객은 IoT 공기질 알리미로부터 측정된 값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24시간 켜놓을 필요 없이 적정 시점에만 운용할 수 있어 필터 교체 비용과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게 된다.
특히 IoT@home 앱의 자동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IoT 공기질 알리미의 공기질 정보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다. 인공지능 플랫폼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U+ 우리 집 AI 스피커를 연동해 현재 미세먼지 농도를 말로 손쉽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미세먼지로 고민이 많은 고객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공기청정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쿠쿠 IoT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방법은 IoT 패키지 상품 개통 완료 시 휴대폰으로 전송된 URL에 접속하면 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