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객실에 설치된 U+ TV를 통해 아이가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AR 놀이 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 아이들나라2.0의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여유있는 호텔 이용을 위해 조식(성인 2인, 7세 미만 소아 2인 무료) 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 제공된다. 키즈 텐트, 장난감 세트, 프리미엄 유모차 중 하나를 선택해 호텔에 머무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도 있다.
아이들나라 2.0은 생생체험학습 외에도 듣는 영어에서 말하는 영어로, AI 언어학습 파파고 외국어놀이, 교육 전문 기업 웅진씽크빅과 협업한 웅진북클럽 TV등이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영재들의 학부모, 육아 전문가, 아동 심리 상담사 등의 추천 콘텐츠와 인기 캐릭터 시리즈, 유튜브 채널 등을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에게 최적화 된 사용자환경(UI·UX)도 강점이다.
키즈온티비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호텔 객실 예약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로비에서 U+TV 아이들나라2.0 체험존을 운영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