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KB 소호 컨설팅 일산센터' 개소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김재명 경기신용보증재단 고양지점장, 윤건상 고양시 소상공인지원과장, 박영진 동구지관공업사 대표,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대표, 김교란 KB국민은행 경서지역영업그룹대표, 맹철영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인천지역본부장, 박정식 KB 소호 컨설팅 일산센터장 / 사진= 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은 'KB 소호 컨설팅 센터'를 지난 5일 경기도 수원시와 고양시 두 곳에 신규 개설해 총 12개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KB 소호 컨설팅 센터'는 자영업자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자금조달, 세무, 법률, 특허 등 다양한 전문분야의 경영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2016년부터 'KB 소호 컨설팅 센터'를 서울 5개, 전국 5대광역시 5개 등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서울 여의도본점 내 전문가 상담 조직인 'KB 소호 컨설팅 HUB'를 출범해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정책에 동참하고 사업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