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20일까지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불카드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캠페인 ‘스프링 판타지(Spring Fantas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구매 고객은 헬로키티로 가득한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 2매 패키지를 증정한다. 산리오 퓨로랜드는 헬로키티를 제작한 기업 ‘산리오’에서 만든 귀여운 캐릭터로 가득한 일본의 유명 실내 테마파크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5월20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 방문해 당일 인천공항점 구매 영수증과 탑승권을 제시하면 캐리어 결합이 가능한 헬로키티 폴딩백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탑승권과 여권 제시만 해도 △증정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4만원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로 최대 5만원의 공항점용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김포공항점에서는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공항점용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달러 이상 결제하고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카카오뱅크 고객 인증 시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해외 로밍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KT로밍센터에 방문 또는 로밍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LG 유플러스 로밍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빌리프 에센스 키트 세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