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6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뒷줄 왼쪽 세 번째부터)이혁 KB국민은행 영업기획부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 사진= 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이 19~30세 젊은 고객을 유입하기 위한 유스(Youth) 마케팅을 강화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6일 여의도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총 148명으로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됐다.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다.
우수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참여 혜택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14기는 ‘청춘(靑春)19-30’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유스(Youth)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확산 과정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KB캠퍼스스타가 ‘KB 청춘마루’SNS에 직접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20대 청춘의 트렌드와 감성을 더해‘청춘마루’를 차별화된 감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靑春 19-30’ 고객 대상 유스(Youth)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