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8일 서울 중구 동국대학교 혜화관에서 열린 'KB동국대학교(점)' 개점식에서 관계자들이 리본 커팅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공영환 KB국민은행 충무로역종합금융센터 지점장, 박정훈 동국대 관리처장, 김영진 동국대 총무처장, 이의수 동국대 부총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김동현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 전무, 강순배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 대표, 오연귀 KB국민은행 충무로역종합금융센터 본부장. / 사진= 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동국대학교 혜화관에서 'KB동국대학교(점)' 개점식을 갖고 동국대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 동국대학교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은행 측은 "앞으로 KB국민은행과 동국대학교는 영업점 입점, ATM기 운영, WM 자산관리 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