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차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의 화장품 원료용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2014년부터 1년에 2000병 정도로 수량을 제한해 판매할 정도로 고급 제품이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
Absoluchin 228K)은 아모레퍼시픽이 10여 년 동안 나무 약 1만 그루를 심어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 추출한다.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해준다.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풍부한 질감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