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 캠페인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으로,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하는 로봇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여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만 베도 걱정이 사르르 사라지는 마음봇 쿠션’, ‘뭉친 어깨에 딱! 제격인 마음봇 안마봉’과 ‘지구건강 마음봇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또한, 마음봇 건강키트를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가족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