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가 <엄마의 마음을 입습니다 : 엄마의 이유 있는 잔소리> 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감성 콜라보레이션으로 배우 김혜자와 협업해 '지친 삶을 엄마의 마음으로 위로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경량 패딩재킷과 패쪼, 부드럽고 포근한 플리스 집업, 푹신한 3D인솔쿠션 깔창에 발수 가공된 스니커즈, 겨울에 입어도 따뜻한 웜진 등 6가지 아이템 총 5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기존에 스파오가 선보였던 아이템들에 대한 고객 생소리를 모두 조사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들 중에서 선정했다. 수차례 품질 테스트를 통해 상품성을 개선 했으며, 경쟁사 대비 30~50% 낮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해 가격에 대한 부담감까지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가성비 높은 상품과 수익금 기부라는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편익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기획 의도를 가지고 1년 전부터 김혜자 선생님과 제품을 꼼꼼히 준비했다"며 "학업에 지친 학생들과 직장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따뜻함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스파오X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31일 1차 출시 상품인 경량 패쪼와 3D 스니커즈 상품을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차 상품인 플리스집업, 경량패딩재킷, 웜진 상품은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