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의 역시즌 온라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8FW 스파오 롱패딩 점퍼는 전년 상품대비 충전재 함량을 550g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컬러 추가와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5단계 사이즈(S,M,L,XL,XXL)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레귤러핏에 롱기장으로 설계해 다리가 길어 보이고 편안한 핏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전년대비 5cm 가량 기장을 늘렸다. 이밖에 폴리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광컬러감과 소재감을 살렸으며, PU코팅 가공돼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다.
스파오는 18FW 롱패딩 점퍼 출시를 기념해 최대 6만원 사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패딩 점퍼 기장 끝에 사이드 지퍼를 2웨이 형태로 적용시켜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