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한국IR협의회는 23일 오후 4시 코스닥 상장법인 13개사에 대한 기술분석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기술분석보고서 발간 15개사는 플랜티넷, 코센, 상신이디피, 에코바이오, 진매트릭스, 케이피에프, DB라이텍, 제너셈, 에스코넥, 서울리거스맥, 동신건설, KMH하이텍 등이다.
이번 기술분석 보고서 발간은 지난 5월31일 최초 발간 이후 13번째다. 이번 13개사 보고서를 포함해 현재까지 총 150개 코스닥 상장사의 기술분석 보고서가 발행됐다.
발간된 기술분석 보고서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와 한국거래소의 상장공시시스템(KIND)∙증권투자정보포털(SMILE), 한국예탁결제원의 증권정보포털(SEIBro)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