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미진 기자] 하이트진로는 맥주 ‘맥스’와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로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류 브랜드와 호텔 검색엔진과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맥스 브랜드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이름이 동일하고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중인 점, 주요 타깃이 여름 휴가족이라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맥스 스페셜 6팩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355ml 6캔 묶음 패키지에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색 다른 느낌을 더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여름철 한정 판매 예정이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호텔스컴바인 제휴호텔 내 프로모션, 소비자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종 브랜드간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 효과를 준다”며 “호텔스컴바인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맥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