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윤종규닫기윤종규기사 모아보기 KB금융지주 회장이 문재인 대통령 경제사절단에 이름을 올리고 인도 순방에 동행한다.
3일 금융권에 따르면 윤 회장은 오는 8~13일 예정된 문 대통령의 인도・싱가포르 순방 중 인도 순방에 동행할 예정이다. 윤 회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해외 순방에 동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경제사절단 해외 순방에는
김태영닫기김태영기사 모아보기 은행연합회장과 은성수 한국수출입은행장, 김도진 IBK기업은행장도 이름을 올렸다. 김태영 회장은 인도에 이어 싱가포르 순방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금융계 인사들은 인도 방문 기간 동안 대한상의 주관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한다. 공식 일정을 소화한 뒤 각 금융사의 현지지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금융권 관계자는 "비즈니스 포럼 참석을 통해 현지 기업들과의 네트워크 협력관계 구축 등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