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따라 26일부터 KEB하나은행을 통해서도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 기능으로 고객이 보다 쉽고 전문적으로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이란 매 분기마다 ETF 전문 투자자문사의 자문에 따라 고객의 투자유형별 모델 포트폴리오(펀드배분) 비중을 자동으로 변경해줌으로써 수익률을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고객은 ETF 전문 투자자문사가 제안하는 투자전략(스마트베타/글로벌자산배분 중 택 1) 안에서 본인에게 맞는 투자성향(적극투자형/균형투자형/안정투자형 중 택1)만 선택하면,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 기능에 따라 투자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쉽고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해 나갈 수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 기능으로 변액보험 자체를 자산관리 솔루션화한 점을 인정받아 생명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바 있다 .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는 일시납의 경우 1000만원부터, 적립형의 경우 20만 원 이상부터 납입이 가능하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변액보험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