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이사장 최경수)는 창원시(시장 안상수), 창원상공회의소(회장 최충경) 및 한국IR협의회(회장 진수형)와 공동으로 “2014 창원지역 상장법인 합동IR”을 개최한다. 창원시 호텔인터내셔널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서 10.월 23일(목) 09:00부터 10월 24(금) 15:00까지 열린다. 참가기업은 무학, 지엠비코리아, 경남스틸, 우림기계, 우수AMS, 이엠코리아, 한일단조 등 7개사다.
한국거래소는 IR 개최가 용이하지 않은 지방소재 상장법인의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투자자에게는 성장성 높은 지방기업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방소재 기업의 IR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이번 IR은 ’10년부터 매년 경남 창원에서 개최되는 합동IR로서, 애널리스트, 기관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상장법인 7사가 최근 사업실적 및 향후 기업전망 등을 설명하며, 별도의 기업탐방도 실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거래소는 주요 지역별 합동IR을 통해 지방소재 기업을 투자자에게 소개함으로써 투자정보 제공을 확대하고, 지방기업의 정보불균형 현상을 완화하여 투자자들의 투자판단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