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정신아기사 모아보기)는 지난 16일 주요 파트너와의 상생을 위한 ‘2025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2025 Kakao Partners Connec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행사로, 카카오 광고 사업의 운영 현황과 향후 방향성을 공유하고 주요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는 카카오의 공식 파트너십 프로그램 KPP(Kakao Premier Partner) 파트너사를 비롯해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올해의 프리미어 파트너사’에는 CJ메조미디어, 모비데이즈, 에코마케팅이 선정됐다. 엠투디지털은 매출 성장 금액과 성장률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인정받아 ‘매출 퍼포먼스 파트너사’로 이름을 올렸다.
메시지 광고 부문에서는 케이앤웍스가 ‘메시지 퍼포먼스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브랜딩 광고 부문에서는 케이티나스미디어가 ‘브랜드 퍼포먼스 파트너사’를 수상했다. 광고주 수 확대와 프로모션 운영 성과를 인정받은 에이엠피엠글로벌은 ‘그로스 확대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신규 광고 상품 출시와 플랫폼 고도화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협업한 인크로스, 링크프라이스, 카페24, 플레이디를 ‘우수 파트너십’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했다.
카카오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광고 상품과 운영 환경을 고도화하고, 광고주와 이용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지는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전현수 카카오 광고 총괄 성과리더는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는 파트너사와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넘어 협업과 기여에 대해 공식적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광고 상품과 운영 환경을 고도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