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인천축산농협(조합장 조규중)은 주부대학동창회(회장 이명애)회원들이 5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인천축산농협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재득 농협중앙회 인천총괄본부장, 최상문 농협경제지주 경기축산사업단장과, 윤도희 미추홀구 주안6동장, 인천축산농협 주부대학동창회 회원 및 임직원 등 약 50여명이 참여해 일손을 도왔다.
인천축산농협은 이번 행사를 통해 준비된 1,000kg의 김장김치를 주안6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전달하여 지역의 편부가정과 조손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조규중 인천축산농협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든든한 동행을 하겠다”고 전하며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닿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