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앞줄 우측 다섯 번째부터 농협중앙회 강호동 회장, 옹진농협 박창준 조합장.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인천옹진농협(조합장 박창준)은 1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서 열린 12월 정례조회에서 ‘2025년 하반기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농축협 윤리경영대상'은 농협중앙회가 전국 1110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실천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농협을 선정·시상하는 제도로 깨끗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인천옹진농협은 ▲조합원, 고객,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협을 목표로 한 경영활동 ▲취약계층 장학사업 ▲지역사회 연계 사회공헌 활동 ▲임직원 윤리교육 강화 등 윤리경영 실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인천옹진농협 박창준 조합장은 “농업인과 조합원, 지역주민,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윤리경영은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 가치”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농촌과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조합원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인천옹진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