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11.21(금)

“온라인으로 호텔 케이크 주문을?” 조선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4종 케이크 출시

기사입력 : 2025-11-21 10:1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공식 온라인몰, SSG닷컴 출시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이미지 확대보기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라인 베이커리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는 111년 전통의 조선호텔의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집에서도 호텔 베이커리의 풍미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6만개를 자랑하는 뉴욕치즈케이크, 블랙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올해는 연말을 맞이해 신제품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체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특히 다크 초콜릿 커버춰를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붙여 완성도 높은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지난해 첫 출시 후 완판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에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치자 적색소를 활용해 한층 우아한 색감을 표현했다. 이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트리 오너먼트 패키지에 담겨 배송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레시피로 완성한 독일식 전통 크리스마스 브레드 ‘조선호텔 슈톨렌’과 진한 초코 시트 속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과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통나무 모양으로 완성한 프랑스 전통 케이크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TASTE & STYLE)’과 SSG닷컴, 카카오톡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4만8000 원,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4만5000 원, 조선호텔 슈톨렌 3만5000원,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 3만3000원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는 호텔 케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맛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케이크를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정교함을 더해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