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영업망을 운영중인 대형 보험대리점 메타리치가 우수한 영업성과를 거둔 보험설계사(CA)들을 대상으로 ‘동남아 3개국 크루즈 포상 여행’을 진행한다. 이번 크루즈여행은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회사의 핵심 가치인 ‘신뢰와 동행’을 실천하기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포상 여행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 동남아 3개국을 순항하는 환상적인 크루즈여행 일정으로 구성됐다. 참여자들은 싱가포르와 페낭, 푸켓에서 현지 문화와 음식 자연경관등을 즐기며 11월5일부터 11월11일까지 5박 7일간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이번 크루즈 여행은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영업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글로벌 감각을 확장하며, 영업성과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낸 영업가족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포상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리치는 높은 수준의 수수료 체계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플랫폼 영업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높은 정착률을 자랑하며, 전국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보험전문가들과 함께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