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11.05(수)

‘야구 명가’ 컴투스, ‘2025 NAVER K-BASEBALL SERIES’ 공식 후원

기사입력 : 2025-11-05 11:5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국가대표팀 평가전 2년 연속 후원하며 동반자 역할 수행
‘컴프야2025’ 공식 모델 문동주 합류한 대표팀 출전

‘야구 명가’ 컴투스, ‘2025 NAVER K-BASEBALL SERIES’ 공식 후원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와 함께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평가전인 ‘2025 NAVER K-BASEBALL SERIES’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2025 NAVER K-BASEBALL SERIES’ 시리즈는 11월 8일과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 체코 국가대표팀을 상대로 펼쳐진다. 지상파 채널인 MBC와 SBS를 비롯해 네이버 스포츠 및 치지직에서 생중계된다.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평가전을 후원하며, 대한민국 야구의 경쟁력 강화와 국민적 자부심 고취에 기여하는 동반자 역할을 이어간다.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은 ‘컴투스프로야구2025’ 공식 모델인 한화 이글스 문동주를 포함해 김택연, 박해민, 최준용 등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됐다.

체코는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세계랭킹 15위의 유럽 강호로, 유럽 내에서는 네덜란드(8위), 이탈리아(14위)에 이어 상위권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과는 내년 도쿄에서 열리는 WBC 본선 C조에서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은 국제무대 경험을 확대하고 실제 경기력을 점검해 대표팀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평가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함께 경기 시작 전인 11월 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도 11월 5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열고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KBO 리그 No.1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와 ‘컴투스프로야구V25’를 서비스하며 최고의 야구 게임 명가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2025 KBO 올스타전’과 ‘2025 KBO 포스트시즌’에도 공식 후원했으며, 국내 야구 문화 활성화를 위해 ‘선수협회장기 리틀&여자야구대회’에도 함께하는 등 다양한 현장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재훈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