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강원 이동규 기자] 강원농협 지역본부(본부장 김경록)는 29~30일까지 2일간 NH농협생명 설악수련원에서 강원농협 주유소장 5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강원농협 주유소장 실무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농업인에 대한 면세유류의 원활한 공급, 면세유 부정유통 사전예방, 농협주유소 경영관리 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는 교육과 함께 농협주유소 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사업 발굴에 대한 의미있는 토론도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김경록 본부장은 ˝날로 어려워지는 농업환경의 변화로 농업인들의 고충이 매우 크고, 면세유류 공급 등 농협의 유류사업은 영농비 절감과 유가안정에 크게 기여하는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강원농협 주유소장의 업무능력을 배양해 농업인 실익증대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