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은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이사장 지준섭, 이하 ‘농신보’)이 18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2025년 신규채용 직원을 대상으로 '2025 농신보 히어로즈:Next Leaders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농신보 이해도 제고 ▲'향후 농신보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발표 ▲멘토와 함께하는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농신보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신규 직원들의 조직 이해도를 높이고 직원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조은주 상무는 “농신보의 새로운 가족이 된 직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농신보 직원으로서 자부심과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농심천심 운동’에 적극 동참해 농어촌경제 활성화와 농림어업인의 경쟁력 강화에 조직 역량을 집중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