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9.04(목)

네이버웹툰,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선독점 공개

기사입력 : 2025-08-28 12:3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10월 28일까지 단행본 세트 구매 시 10% 쿠키 페이백

네이버웹툰은 이노우에 다케히코 작가의 명작 농구 만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디지털판을 29일부터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네이버웹툰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웹툰은 이노우에 다케히코 작가의 명작 농구 만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디지털판을 29일부터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네이버웹툰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네이버웹툰(대표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구)은 이노우에 다케히코 작가의 명작 농구 만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디지털판을 29일부터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6월 일본에서 디지털판으로 발간된 이 만화는 국내에서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에서는 2개월간 한정 서비스되며, 네이버시리즈에서는 단행본으로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시리즈에서는 선독점 기간인 10월 28일까지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단행본 세트 구매 시 구매 비용 10%에 해당하는 쿠키를 페이백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은 이노우에 다케히코 작가가 직접 재구성하고 새로운 표지 일러스트를 그려낸 총 20권 분량 시리즈다. 기존 오리지널판(31권) 내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이야기의 흐름에 맞춰 권수를 압축하고 모든 표지를 새로운 컬러 일러스트로 장식했다.

이정근 네이버웹툰 리더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지털화되지 않은 일본 작품 가장 상징적이고 규모감 있는 타이틀을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게 기쁘다" "앞으로도 '슬램덩크' 같은 명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이라고 말했다.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채윤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